-
이현배 장례식장 빈소 조문 발인 이하늘 동생 본명카테고리 없음 2021. 4. 20. 12:38
제주에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그룹 45RPM 멤버 고(故) 이현배의 장례가 치러진다빈다.
2021년 4월 20일 가요계에 따르면 고 이현배의 빈소는 이날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에 위치한 장례식장의 특 2호실에 마련된답니다. 상주는 친형인 그룹 DJ DOC의 멤버 이하늘(본명은 이근배)랍니다.
이전에 고인의 시신은 지난 19일 제주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에서 부검을 마치고 서울로 운구됐습니다. 이하늘을 비롯한 유족들은 현재 조문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발인은 오는 4월 22일 오전 11시입니다. 고인의 시신은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한 후 장지인 한남공원으로 향할 예정이랍니다.
한편 언론에 따르면 강현욱 제주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교수는 지난 4월 19일 경에 부검을 마친 후 취재진과 만난 뒤에 "타살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외상이 있는지 살펴봤다. 하지만 치명적인 외상은 없었던 상황이다"고 밝혔습니다. 강 교수는 "심장에 확실히 문제가 있었던 것이다"며 "심장이 정상인에 비해 50% 가량 크고 무거웠다. 그리고, 특히 우심실 쪽이 많이 늘어나 있었다. 이에 조직검사를 실시한 것이다"라고 전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