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선영 결혼 남편 나이 키 몸매카테고리 없음 2021. 11. 1. 14:59
'골 때리는 그녀들'의 최강자인, 배우 탤런트 박선영의 이야기가 공개됐답니다. 지난 2021년 9월 15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골때녀'를 있게 한 박선영의 이야기가 담겼던 것입니다.
최종 우승을 향한 FC 불나방과 FC 국대 패밀리의 결승전을 앞두고 박선영의 인터뷰가 공개됐답니다. 박선영은 월등한 기량과 화려한 개인기로 절대자, 명불허전 최강자로 불리우면서, FC 불나방을 초대 챔피언으로 이끌었답니다.
박선영은 어린 시절 축구화를 사달라고 할 만큼 축구를 좋아했다고 말하며, 이후 농구로 체대에 진학 후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창설 모집 공고를 보게 됐다고 고백했답니다. 하지만 대학 입학 후 운동을 그만두고, 연예계에 입문하게 됐답니다. 박선영은 "지금 축구를 하면서 그때 축구를 했다면 어땠을까 생각하는 마음이다"라고 아쉬움을 털어놨답니다. 돌아간다면 여자 축구 대표팀에 도전했을 것이랍니다.
이어 '골때녀'를 있게 한 '불타는 청춘' 여자 축구 대결이 공개됐답니다. 과거 '불타는 청춘' 팀과 제작진의 여자 축구 대결에서 박선영이 출연진 팀의 용병으로 호출됐으며, 박선영이 압도적인 실력을 자랑하며 명승부를 남겨 화제가 됐던 것입니다. 그로부터 약 9개월 뒤, '불타는 청춘' 제작진들이 여자 미니 축구 대회 신청서를 전달했으며, 신효범, 안혜경 등이 박선영을 따라 자연스럽게 설 특집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하게 됐답니다.